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 손가락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9:05

    >


    어느날 갑자기 손가락 통증으로 젓가락질이 힘들어서 컴퓨터 자판을 하기가 힘드나요?엄지통, 새끼손가락통, 등지통의 원인을 알아본 참이겠지? 손가락 통증이 손목에서 오고 있는 것으로 기울어지시는 분도 있으실 겁니다.오항상 그렇듯 김해 손목터널증후군 한의원 신세계에서는 손목통증보다 지통이 더 심한 손목터널 증후군을 고쳐보도록 하겠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이란 손목 전방에 정중신경이 합격하는 작은 통로인 손목관이 좁고, 지정중신경을 눌려 이상증상을 발생시키는 것을 이야기한다.여성들에게서 더 많이 발병하는데=현대사회는 과거보다 가사의 '분후이그' 경계가 흐리고, 하나를 할 때도 대부분 컴퓨터 키보드로 쉬어도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다 보니 남녀 불문하고 손목통 증상과 손가락통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


    손목터널증후군의 증상으로는 엄지손가락 아픈증상, 두번째 손가락 아픈증상, 세번째 손가락 아픈증상 등 저리고 무감각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심지어 어깨가 아픈 증상도 있습니다.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손목관이 손가락, 손목의 과다한 사용으로 좁아져 정중 신경을 압박하여 저리고 아픈 증상, 마비를 유발하는 것입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을 살펴보면 한가지 반복적인 노동 2. 컴퓨터와 스마트 폰의 과도한 사용 3. 손목 골절 자연 탈구 4. 류머티즘 관절염 통풍 등의 질환의 합병증 등이 있습니다.한방에서는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을 풍한습, 다음음, 기혈부족에서 찾습니다.


    >


    풍한습은 간단히 내용하면 사람에게 좋지 않은 한과인 습바라다이 많이부는 환경에 오래 노출되어 있다는 것을 내용하며, 담화는 신체의 해로운 체액이 배출되지 않아 악영향을 미치는 것을 내용합니다.기혈 부족은 체질적으로 과인 어떤 원인으로 인해 거과인 기운이 없고 혈액이 부족하다는 것을 내용합니다.김해 손목터널증후군 한의원신세계에서는 비수술적 치료를 권장하고 있는데요.


    >


    >


    김해 손목터널증후군 한의원 신세계에서는 염증과 통증을 줄이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손목터널 증후군을 치료합니다. 김해 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신세계의 한약치료는 맞춤형 한약으로서 염증을 제거하고 기혈순환을 개선하여 손목통증을 완화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


    김해 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신세계의 침치료는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이 나타나는 주요 혈석에 침을 두어 경락의 소통을 돕고 손가락의 통증, 손목 통증 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


    김해 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신세계의 약침은 침을 통해 한약의 효과를 얻는 치료법으로 빨리 염증을 제거하고 통증을 완화합니다.


    >


    >


    >


    김해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신세계의 추이인자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과 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축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관절을 교정하여 아픈 증상을 완화합니다.김해 손목터널 증후군 한의원 신세계는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국경일 진료, 일석 진료 등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


    손목터널 증후군이 악화되면 젓가락질과 같은 손가락으로 움직이는 정교 동작이 어렵고 직장일은 물론 일상활도 쉽지 않을 수 있으니 서둘러 김해 손목터널증후군 한의사 세계를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