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억의노래] 파파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3:18

    안녕하세요!잇님 초월입니다(♪ 지금 7월도 일주일만 남기고 있자 용이 영주는 특히 많은 소식에!! 원활한 활동을 하는데 많은 제한을 받거나 하는 것 같습니다.그래도 한동안 무더위로부터 한동안 나쁘지 않고 해방된 것 같은 생각도 들어서요!! 나쁘지 않게 쾌적하고 신선한 날씨를 맞이할 것 같습니다.많은 잇님들도 이번주부터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돌입했겠네요?! ᄏᄏᄏ 드세요!! 즐거운 방학 되세요


    오늘 쓸 music은 추억 속의 비운의 댄스그룹이었어요!!파파파야 "의 "내 이야기를 들어봐"라고 쓰려고 해.


    >


    한번 두번 세번 네번 얘기해도 전혀 지겹지 않은걸 뭐 계속 도망가는 이야기로 앞으로는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들어줘1번 2회 이내로 끝내지 않으면 너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눈을 뜨자 나에게 왕의 남자 친구 이 이야기 당일은 뭐라고 말하면 역시 오모즈타 잠을 뜨면 낮처럼 나를 기꺼이 세상 나라는 미국밖에 어떤 이야기도 자신에는 안 해뿐이야 넓은 바다 같은 그대의 마 sound의 중국에 따뜻하게 펑~당에 빠지고 싶아잉그~♪


    >


    한번 세번 네번 스토리해도 전혀 지겹지도 않은걸 뭐 계속 도망가는 스토리로 이제 자신의 사랑이야기 들어줘오항시은 왜 시무룩하고 슬프고 보일지 아무런 1 있었던 것이 아니구나, 아니오죠케 하루 동안 보지 않고 느낌이 우울하기를 ​ 낫하항시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알무다우오 어느 이야기도 나는 행복 1만 넓은 바다 같은 그대의 말 sound안에 그대로 퐁~당 빠지고 싶아잉~♬


    >


    아무도 없는 곳으로 단둘이 가는 흰 파도가 우리를 부르는 거야.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환영해 세상은 아름답고 어떤 말도 나에게는 행복뿐.넓은 바다 같은 너의 감정 속에 보통 분명.나는 빠지고 싶어 아인거의 매일 나를 바라보는 당신이 내 곁에서 영원할 것이라고 나는 믿고 싶거든전체 부럽다 ᄏᄏᄏ우리 사랑 전체 질투하는 것 같아아인보톰퐁 당 빠지고 싶거든 양팔에 날 꽉 안아줘~♪


    >


    >


    >


    >


    2000년 데뷔를 시작한 그룹 파파야~!데뷔 당시는 5인조로 활동하기도 했다용~이 시대의 "SES""핑클""베이비 복스"등 지나치고 넓게 경쟁하던 그룹이기도 했다용~1집의 타이틀 곡으로 "제 말을 들어 보고"과 수록곡"Smile Smile"의 곡으로 신선함과 친숙함의 아름다움으로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 ​ 16년도에 그룹"오 마이 걸"이 리메이크 하고 다시 추억의 곡을 소환하기도 했다용~리메이크 곡이 인기를 얻어 원곡의 음악가 다시 재조명도 한 대표적인 곡만 이네요 ​ 2집 타이틀 곡으로 "사랑하는 모임"을 발표하지만 5명이었던 멤버가 두 사람이 마슥토에을 하면서 3명 체제로 활동하는 것도 해용~쵸규망가 작곡한 사랑 모임과 주영훈이 작곡한 댄스곡"Violet"을 후속 곡으로 발표하지만 1집에 비해서 큰 어필하지 않고 해체를 선언합니다.​ 해체 후에는 "강세정"이 "고 나는 "라는 예명으로 배우로서 전업하게 되고"쵸웅세"씨도 엔카 가수로 전향하고용~​ 해체한지 15년 만에 "슈 카멩"에 출연한 쵸웅세, 고 나는 주영의 무대를 선 보이며 아련한 추억을 회상시키고 주거나 헷죠은~이 무대를 바라보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기도 했어용~.​금 1은 파파야의 추억곡 중 한곡인 "제 말을 들어 보고"포스팅 하고 봤구나~ 좋은 밤 되시고 목요일 1번 우리의 활기 차고 중요한 나날을 보내고 보세요~감사합니다~!



    원곡의 파파야 버전 "나의 이야기를 들어줘"다~


    오마이걸 버전의 리메이크곡입니다. 리메이크곡도 원곡 못지않게 잘 소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