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백내장안과 치료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47

    눈이 노화해서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고 굳어 시야가 흐려지는 현상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


    약물치료가 가능한 초기를 넘어 백내장이 진행되면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그 기능을 대신하는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치료술이 불가피합니다.


    >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서면 내장 안과를 방문하여 정기검진을 통해 검사를 진행하는 것이 건강한 눈관리를 위한 지름길입니다. : )


    >


    최근 삽입하는 인고수정체의 종류에 따라 질환치료는 물론 노안 및 힘줄, 난시까지 함께 교정이 가능한 다초점렌즈 삽입술입니다.그동안 주목 받고 있습니다. 돋보기가 필요한 단조첨인공수정체와 달리 수증리, 원거리, 중간거리의 다각적인 시력개선이 가능해 사회활동이 왕성한 중년, 장년층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3d+레이저 다초점을 시행하는데요.술 후의 정기적인 진료는 물론, 지켜야 할 주의 사항도 숙지해야 합니다. ​ 술.뒤 세안과 머리를 씻는 것은 5한 뒤 목욕, 사우나는 한달 이후에나 가능하고 안의 질환에 감염되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합니다.


    >


    서구내장안과인 밝은세상에서는 중장년층의 경우 노화로 인해 건조증 발발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시력 선명도가 떨어지기 쉽고 건조증 관리 등 관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23년간 본 곳으로 나는 시력을 위한 연구와 개발에 주력하면서 안내 렌즈 삽입술 분야 국내 최다의 명성에 걸맞게 노안 백내장(2019.10월 기준)30,000건 이상의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


    또한 백내장 고객을 위한 회복센터 더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편안한 회복을 위해 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이후 귀가할 때까지 맞춤형 케어로 내원객을 위한 제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시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건조증에 대한 조사도 실시하여 보건복지부의 신 의료기술로 등록된 IPL 레이저와 아쿠아케어를 통해 마이봄샘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조증과 백내장 치료술 후 관리면에서도 효과를 발휘하여 신효행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


    백내장으로 진단받아 본인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안과를 방문하여 검사와 진료를 받아야 하며, 의료진과의 상담 후 치료시기를 자결해야 합니다. 또한 술을 마신 후의 관리까지 철저히 하는 안본인지 여부를 확인합시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