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축농증 부비동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2:25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입니다.)


    >


    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강염으로 코와 연결된 부비강의 염증으로 인해 누런 콧물이 과도한 코막힘은 물론 콧물이 가래로 옮겨지는 후비루 증상이 대표적입니다. 부비강염은 어른보다 어린이에게 더 자주 구아인터과인데, 소아의 경우 성인에 비해 부비강 공간이 좁아 코가 막히기 쉽고 콧물 배출도 원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이 같은 아기축농증은 증상으로 인한 단일생활 불편은 물론 수면장애가 나쁘지 않고 집중력 저하의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장기간 방치하면 만성화돼 치료가 힘든 만큼 아이의 평소 호흡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나쁘지 않고 부비동염 의심 증상이 지속되면 부모가 적극적으로 악화되지 않고 원인을 파악해 조기에 치료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에서는 어린이의 체질이 과인면역력 개선을 통해 일시적인 치료가 아닌 근본적인 부비동염 증상 해소와 재발방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염증을 치료하고 호흡기의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한방 약물요법을 비롯하여 침치료와 호흡기치료 등 다양한 치료법을 병행하여 면역력 안정화와 체내 균형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아기 축농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생활연습 개선을 통해 아이가 감기를 본인 비염에 걸리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PM2.5가 많은 일본은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자주 씻는 등 개인 위생을 깨끗이 하고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수분, 숙면을 유도합니다.


    >


    평소 잦은 감기 자체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는 아기의 경우 아기 축농증으로 이어지는 현실성이 높은 만큼 평소 철저한 면역력 관리를 통해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좋지만, 좋은 면역상태를 유지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서초애기누리한의원의 좋은 면역클리닉을 통해 아기를 제대로 된 면역관리에 힘써주세요!


    >



    >


    링크 삽입 http://www.inurinet.com/network/branch.html?tbs_branch=16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