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소아코감기 비염, 축농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34

    >


    아이누리 양산 부산대점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바람에 감기와 인플루엔자로 고생하는 친구들이 늘고 있습니다.겨울이 깊어질수록 부모님 걱정도 함께 깊어지는 소리가 들리는데요.이렇게 추운 날씨가 계속될수록 아이가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호흡기의 면역력에 신경을 써 주시는 것을 항상 그런 것처럼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서는 여러 가지 감기 중에서도 양산 코감기가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콧물이나 코막힘 뿐만 아니라 목구멍과 코가 붓고 통증이 있어 밤잠을 잘 수 없는 아기도 많습니다만.보동 양산 소아 코 감기는 이 주해나 내에서 자연 치유되는 경우가 많지만 2주일이 지나도 증상이 호전되고 있는 모습이 보이지 않으면 무엇이 사고인지 확실히 파악하고 아이들의 호흡기, 면역력을 체크하고 줄 좋아합니다. 양산 소아 코감기는 만성화된 경우, 비염, 축농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는 감기에 걸리기 쉽고 치유 과정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바이러스와 싸우는 힘인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코감기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건강한 면역으로 성장해야 양산소 아기 감기뿐만 아니라 성장에 방해가 되는 병도 막을 수 있습니다.


    >


    평소 면역력 자가 진단을 하여 아이들의 상태를 알고 있는 편이 좋습니다.병치레가 잦고, 본인의 감기에 잘 걸리는 아이, 상처부위는 늦게 아물고, 본인의 피로, 음식을 잘 먹지 않는 등의 이상이 보이면 면역력 저하가 의심되므로 정확하게 개선이 필요합니다. 성장기에 면역력을 잘 키워주는 것이 아이들이 좋은 체질, 튼튼한 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물론 적당한 병이 잦으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과도한 병이 확실히 몸이 이상 신호를 보내고 있다는 뜻이니 유심히 봐주세요.


    >


    아이누리에서는 아이들의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약물요법부터 면역뜸, 침치료까지 병행하고 있습니다.침 치료를 두려워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레이저침, 이른 아침에 사용하며, 어린이들이 쾌적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


    처음부터 좋은 면역으로 성장하는 아이가 성인이 되어서도 건강하고 질병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모든 건강의 기초와 기본은 면역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면역력에서 어릴 때 단련하는 것이 건강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


    어린이누리에서는 감기와 호흡기 질환에 효과가 있는 코와 목 스프레이도 있으므로 함께 치유하면 빨리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코와 목 스프레이는 감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평소 비염, 축농증 어린이들에게도 한방 성분으로 호흡기의 자생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


    겨울에 감기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고투탕은 천연 감기약으로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감기약이다. 상자는 물론 원내에서 한 개도 구입할 수 있으므로 내원해 주십시오.:)


    >


    어머니와 아버지의 감정을 담아 저의 유아라는 소견으로 항상 정성을 다해 약을 지어 진료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유아를 위해 체계적인 성장, 치료 프로그램만 입고 있으므로 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유아누리가 도와드립니다:) 점점 추워지는 겨울, 독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외출 시에는 착용과 외출 후에는 항상 손발을 씻는 등의 청결에 더욱 신경을 쓰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