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DL콜레스테롤 수치 낮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5:11

    LDL-콜레스테롤이 낮으면 된다? 포인트는 밸런스


    >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 패턴 때문에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습니다. 역시 술자리와 만남의 자리에서 소주와 고기를 빼먹지 않겠죠. 그 영향으로 건강검진만 받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 자신과 낮추는 비결을 찾는 분이 많는데요. 콜레스테롤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분명히 필요한 물질로 낮추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 LDL 콜레스테롤과 HDL 콜레스테롤의 균형을 맞춰 적정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늘 그랬듯이 두 콜레스테롤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관리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LDL 콜레스테롤? HDL 콜레스테롤?


    >


    콜레스테롤에는 좋은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HDL 콜레스테롤과 과이쁜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LDL 콜레스테롤이 존재할 것이다. 만 1 LDL콜레스테롤이 너무 높아지면 혈관 벽에 LDL콜레스테롤이 축적되면서 혈관의 지름이 작아지면서 이에 의해서 심근 경색, 뇌졸중, 폐색, 이전 같은 중증 혈관 질환이 발발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고, HDL 콜레스테롤만 높으면 감염 질환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두 콜레스테롤이 균형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 콜레스테롤 관리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콜레스테롤 균형 유지에 좋은 관리법?


    >


    콜레스테롤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단 관리가 필요합니다. 나쁘지 않은 나트륨, 탄수화물, 포화지방이 다량 함유된 식품을 줄이는 대신 단백질, 섬유질, 불포화지방이 들어간 식품으로 식단을 하기로 결심하는 겁니다.하지만 바쁜 현대인의 생활행태를 볼 때 이는 현실적으로 지속될 수 없습니다.


    >


    또한 혈류체계는 서로 영향을 주는 특징이 있어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압, 호모시스테인 등 혈류체계를 이루는 요소 중 자신에게만 사고가 발생해도 모두 사고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관리에만 신경을 쓰고 혈압관리를 하지 않으면 고혈압으로 인해 혈관벽에 상처가 생겨 신고하고 손상된 부위는 콜레스테롤 축적이 더욱 촉진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요소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복합관리에 도움이 되는 혈류관리 복합식품이 주목받으면서 전문의들도 섭취할 것을 권하고 있다.


    >


    혈류 관리 복합 식품은 혈류 요소를 관리하는 성분을 2개 이상 포함한 영양 제품 군에서 섭취하기로 쉽게 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성분과 조합에 따라 작용하는 바가 다르므로 올바른 선택을 위해서는 성분이 갖는 기능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가장 최근부터는 혈류관리 복합식품에 들어가야 할 핵심성분을 차례로 살펴보겠습니다.​ ​ 혈류 관리 복합 식품 중의 주요 성분 4개


    >


    (1)홍국"콜레스테롤 개선"홍국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높은 효능을 보이며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도 기능성이 인정된 성분으로, 두개의 콜레스테롤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


    실제 인체점검 사례에서도 홍즙을 섭취시킨 군에서 LDL-콜레스테롤과 총콜레스테롤은 낮아지고 HDL-콜레스테롤의 수치는 높아진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즉, 콜레스테롤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혈류 관리의 복합식품을 고려한다면 홍즙 함유 여부는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⑵ OMEGA-3"중성 지방 감소, 혈액 순환 개선"피 관리 복합 마싯눙 요리에 사용해야 한다도 다른 핵심 성분은 건강에 다양하게 기여하는 오메가 3로 적혈구와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혈중 중성 지방 수치를 감소시키는 데 탁월한 성분입니다. 중성지방은 LDL-콜레스테롤 생성을 촉진해 균형을 잃기 때문에 명확하고 적정 수치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가끔 ω-3의 산패를 해결하지 못하고 제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오메가 3가 가진 기능성을 포기하는 것이므로 섣불리 혈류 관리 복합 마싯눙 음식 수밖에 없슴니다.


    >


    단, 신선도 확보 또한 중요하며 혈류관리의 복합식품을 선택할 때에는 국내원료로 제조되고 있는지를 확인해 두고자 합니다. 장기간 운송 과정을 거치는 해외 원료는 산패 요소에 노출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


    ⑶ 공원자인 Q일 0"혈압 조절"우리의 체내에는 혈압을 올리는 '안지오텐신 II'이라는 호르몬이 존재할 것이다. 이것은 혈압을 높이고 혈관벽에 손상을 주어 LDL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의해 축적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때 앤지오텐신II를 억제해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조절하는 성분이 코엔자이다.Q일 0이다. 또 공원자 Q일 0은 항산화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활성 산소가 혈관 세포를 비롯한 우리 몸 속 세포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세요. 이리하여 다방면에서 기여하는 코엔자이다.Q일 0의 함유 또 혈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을 고려하면 중점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것입니다


    >


    ⑷ 엽산"혈액의 발생, 호모시스테인 조절"엽산은 건강한 혈액을 발생하고,' 제2의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호모시스테인을 감소시킵니다. 호모시스테인은 뾰족한 외형을 가지고 혈중에 감돌면서 혈관벽에 상처를 만들어 LDL-콜레스테롤이 빨리 쌓입니다. 엽산은 호모시스테인을 필수 아미노산으로 전환해 혈중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기 때문에 혈류관리 복합식품의 핵심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


    기이하게 조사한 4개의 성분은 모두 피 관리에 기여하는 바가 다양한 인체 검토에서 입증된 성분이다. 그러므로 콜레스테롤 균형 유지를 위하여 혈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을 선택하면 오메가 3를 필두로 하고 베니, 코엔자인 Q10, 엽산이 모두 포함돼야 완전하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콜레스테롤 균형? 일정한 관리가 포인트!


    >


    김하나,이때에는콜레스테롤치개선의핵심인균형유지와그것을위한관리법에대해알아봤는데요.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에 오래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과 전쟁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꾸준한 관리만 있다면 승리를 따내기 어렵지 않습니다. 단, 이를 위해서는 식단관리 및 규칙적인 생활이 선행되어야 함을 기억해야 하며, 보다 실효성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면 혈류관리 복합식품을 식사하는 방향을 권장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