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운대 백내장수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4:12

    >


    안녕하세요 부산 센텀안과 소중한 안과입니다.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2012~2016년까지 40대 이상의 백내장 환자가 약 15%이상 증가하고 50대 백내장 환자는 26%이상 증가했다고 한다.​


    >


    이전에는 백내장이라고 하면 보통 노인층에 발발하는 눈병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제 중년층도 한심합니다.


    >


    많은 진료과목 중 안과수술만큼은 아주 작은 오차도 허용해서는 안 되는 정교함을 필요로 합니다.수술을 집도하는 원장님의 실력이 가장 중요하겠죠? 특히 백내장 수술 중 수정체의 혼탁증상과 수정체의 노화증상이 한꺼번에 나타나는 노인성 백내장의 경우 매우 어려운 수술입니다.백내장 제거와 함께 잘 볼 수 있도록 교정수술도 병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시력회복과 시력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수정체를 대체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데 렌즈를 삽입할 때 집도의미기술을 중요시하므로 확실하게!! 경험과 경력을 꼼꼼하게 체크해야겠지요. (소중한 눈안과 구남균 대표원장님이 직접 집도를 해주신다♥️)


    >


    또한 한 치의 오차를 허용할 수 없어 보다 진보된 백내장 수술이 가능한 카타리스 레이저 백내장 장비를 소중한 안과에서는 보유하고 있습니다.대표원장님 실력이 더해지면 해운대 백내장 수술, 안심하고 믿을 수 있지 않을까요.


    >


    #부산백내장을 잘하는 병원 #센텀백내장 신뢰할 수 있는 병원 #해운대안과 #센텀안과의 소중한 안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