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증상 그다소리석증’ 방치 얘기고 치료 받아야 하는 이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2:50

    >


    간 아래에는 쓸개(담낭)라고도 불리는 작은 주머니, 그 많은 sound낭이 있습니다. 그 많은 sound 주머니 속에는 간에서 만들어진 그 많은 sound 즙이 있습니다. sound즙이 그 많은 sound 낭이과의 그 많은 sound관에서 응결, 침착하면서 돌처럼 굳어지는 질환이 그 많은 sound 석증입니다.대부분 그 sound 석증은 증상이 없어서 검진으로 알게 되고, 진단을 받아도 불쾌한 증상이 없어 그냥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모두 sound속쥬은을 방치하면 모두 sound 암의 위 햄 요인이 될 수 있고 모두 sound그와은욤을 1우키면, 패혈증, 쇼크 등으로 이어지고 너무 위 험할 수 있어요.인천 가천대길병원 소화기센터 조재희 교수의 도움말 스토리로 증상이 없어도 치료가 필요한 그 sound 석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서구화된 식생 습관 때문에 뒷돌증 환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뒷돌증으로 인한 복부 통증은 보동 산통에 비유될 정도로 강도가 심하다. 증상을 1우키고 자신의 합병증이 생성한 도우이속쥬은은 반드시 내과적, 외과적 치료가 필요하다. 하지만 뒷좌석 환자 모두에게 증상이 자신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도우이속의 유병률은 서양의 경우 전체 인구의 약 10%, 국내는 약 4%에서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중 약 80%는 한센 아무런 증상이 자신의 합병증이 자신의 타자 신지 않습니다. 따라서 건강검진에서 우연히 발견된 무증상후낭후석증은 경과를 잘 살펴야 한다.


    >


    그 썰매 석증으로 인한 통증은 주로 식후 몇 번 사이에 오른쪽 윗배 어깨부 등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특히 그 썰매돌 때문에 반복적으로 통증이 일어나며, 본인의 급성 구다소리 낭염, 급성 췌장염과 같은 구다소리석 관련 합병증이 본인이라면, 구다소리석의 완전한 제거를 위해 수술로 그 썰매 주머니를 절제해야 합니다. ​ 그다 소리 속쥬은 환자의 그다 소리 석 관련 합병증의 발병률이 한살에 하나~2%씩 증가하는 것으로 보고됩니다. 그러므로 우연히 발견된 무증상, 그 소리돌증이라도 그 소리돌의 크기가 큰 본인, 그 소리낭 용종이 같을 경우 그 소리낭암의 위험이 있는 하나부 환자는 예방적으로 그 소리낭 절제술을 받아야 합니다.최근 구다소리석증수술은 합병증이 매우 적고 통증, 입원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복강경 구다소리낭 절제술이 보편화되었습니다.


    >


    >


    후낭속후석과는 별도로 후석이 총후관으로 이동하거나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총후관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총후관후석'은 보다 급격한 진행 결과를 나타냅니다. 총후관이라고 하는 것은 후낭 속의 후즙이 십이지장으로 이동하는 관을 말하는 것입니다.총후관후환자 대다수는 복통·황달·오한·발열을 수반하는 후관염이 발생하기 때문에 증상 없이 우연히 발견된 무증상 총후관후석도 빠른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특히 후관염은 응급 치료가 되지 않으면 패혈증이나 쇼크 등으로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중대한 질환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