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례미소애안과_백내장수술을 받으면 비문증이 생긴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5:38

    위례=미소 아이안과 백내장 수술을 받으면 비문증이 생긴다?


    >


    백내장의 대표적인 증상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노화, 당뇨, 외상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을 의미하지만 수정체가 혼탁하기 때문에 시력 저하가 자신의 다른 사람의 신고로 흐릿하게 보이는 것입니다.이런 백내장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


    백내장 수술을 받으면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거기에 인공수정체를 넣게 되는데, 이 인공수정체는 매우 투명하고 청결하여 수술 직후부터 매우 밝고 선명한 시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간혹 백내장 수술을 받은 후 날개와 같은 검은 점이 감도는 증상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것을 비문증 또는 시강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시야끝에서날개가날듯이계속움직이는게느껴지고,특히맑은하항상그랬듯이본인의하얀벽지를보면이런현상을강하게느끼게됩니다.


    >


    그래서 이 비문증이 백내장 수술의 부작용이 아닐까 걱정이 되지만, 사실 이 비문증은 백내장 수술의 모든 것이 찢겨져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백내장이 되면 수정체가 혼탁해져 모든 것이 흐릿하게 보입니다.따라서 비문증이 있더라도 그 증상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그런데 수술을 받고 과인면이 갑자기 시야가 환해지기도 한다.다보면아주작은점에서도바로느끼게되는거죠.이러한 비문증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특별한 이유 없이 노화로 인해 발생하거나 고도 근시인 분들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또한 때때로 시망막 이상으로 증상이 과인타과의 인기도 하지만, 만약 망막 이상이 원인인 경우는 즉시 레이저로 치료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백내장 수술을 받은 후 비문증 증상을 느낀다면 먼저 수술을 받은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아 봐야 합니다.만약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면 시각이 숙지하면서 점점 적응하고 불편함도 줄어들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www.misoeye.m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