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일의 띠별 운세 20하나9년 8월 하나0일 토요일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6:44

    오늘의 운세(띠별)2019년 8월 10일 토요일


    >


    >


    처음에 자년의 뛰어난 길운이 너를 이끄는 하루가 될 것이다. 어차피 손해를 볼거면 과감하게 행동해. 그것이 약간 이쟈싱마 손해를 줄이는 길 1것이었다. 정확히 판단하고 명확한 자신의 견해만이 최선의 행동 1것이었다. 48년생 믿을 만한 사업 파트 너를 만날 것이었다. 60년생 어른의 한마디에 1리가 있다. 상황을 내다보는 눈이 필요한 날이었다. 72년생의 주위와 조화를 이루지만 본인의 신념을 지켜야 한다. 84년생:새로 세계를 경험할 기회를 얻게 된다. 96년생초 이야기 잘한 것은 잘 했다고 칭찬해서 주는 1이 필요한 날이었다.


    >


    2. 소띠 좋은 환경을 기대할 운수입니다. 하나는 순서가 있다. 당황하여 견해하였고, 서두를 뿐 좋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어떤 것이 올바른 길인가를 다시 생각해 보고, 순리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49년생 그동안의 교은헤그와 가치관을 뿌리째 흔드는 화정 모른다. 새로운 만남이 기대된다. 61년생 무심히 교은헤헨 주변 사람들의 생활에 관심과 아이 정을 가져야 한다. 73년생 서로 편안하게 솔직한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이제까지의 오해를 풀 수 있는 것들이었다 85년생 지금은 보통 받아들일 최선의 비결이었다 97년생 돈이 들어온다. 조금이라도 주위에 베풀어라.


    >


    3. 호랑이 스러워개척자의 의지가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될 1들이 그렇게 어렵게 느껴져서 왔다고 마리 썰매 타기 고생한 1들이 순조롭게 해결될 시볼사니ー 이번 기회에 많은 것을 정리하고 편하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프지 없다. 50년생 이야기 한마디가 상대방의 마소리울 아프게 할 수 있으므로 단어 하나프지 없는데도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62년생 사람의 이야기에 귀을 기울여라. 줄거리는 신중하게 판단했어야 했다 74년생 기력이 나쁘지 않고 체력이 떨어지고 쉽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있다. 86년 생물을 살 때는 왜 어떤 이유로 필요한지 합리적으로 생각한 후에 구입해야 합니다. 98년생도, 누구와도 논쟁하고 스토리, 참고로 옮기는 것이 현명한 일이었다


    >


    4. 토끼 띠 모든 것이 아련하고 불분명한 상태입니다. 승부욕은 강하다. 네가 판단한 것을 믿어라. 판단의 성과도 좋다. 똑같이 움직여도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건강은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다. 5개 학년 말과 행동에 주의해라. 뜻하지 않은 돌발사태가 하나 일어날지도 모른다. 63년생의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운을 부른다. 75년생 질투의 고민이 생겨도 태연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87년생의 타이밍이 좋다. 흥하든 망하든 잘 될 것 99년생, 자신의 생각만 의지로 제어할 수 없을 때이다.


    >


    5. 용 띠 어렵게 그이츄이이 예견되는 하루 이다니다. 사소한 일에 더 신경을 쓰고 배려가 필요한 시이미다. 세상에 하찮은 하나는 없다. 재미없다고 생각하지만 하나를 해결하는 열쇠가 될 테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라. 52년생 잃어버린 것을 되찾을 수 있는 날 이다니다. 64년생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해도 한가지에 대해서는 간섭하고 화채합니다. 76년생 자기 관리가 중요한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지 않으면 큰 병이 된다. 88년생 물러서지 말고 자기답지 않다는 생각을 과감하게 밝히라. 00년생 아랫사람과의 불화가 생긴다면 조용히 듣고 본 인고, 격려하는 것이 당신에게 좋다.


    >


    6. 뱀, 다소 불안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중요한 friend, 지인 1수록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시점다. 입장 표명을 분명히 하고 약간의 선을 그어 것이 상해1이 없도록 해야 하는 것이었다. 53년생의 사적인 상념에 동요하는 스토리, 합리적으로 위 나무 생각아 손해를 보지 않는다. 65년생 이야기 한마디에도 큰 감동을 받게 된다. 조금씩 배려심이 풀리다 77년생의 질투로 감정하다 1이 있어도 태연한 태도를 취하면 그에은챨까. 89년생 1 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우셔서. 최선을 다하고 1, 재수도 따른다. 01년생의 뜻대로 되지 않는 날이라 움직이기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게 좋겠어.


    >


    7. 스토리티 긴장이 요구되는 하루가 되는 것. 싸움은 싸움대로, 관계는 관계대로. 그만한 이유가 있을 테니 싸움이 있다고 상대를 미워해서는 안 된다.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를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54년생 승승장구하는 때이다. 어렵게 소견된 하나도 술술 풀려서 자신감이 붙었다. 66년생 어떤 하나인 결정을 내려야 할 시기. 자네는 아주 식견이 있을 거야. 78년생, 기존의 소견을 바꾸게 하는 계기가 생긴다. 90년생 원래 당신의 로이가 예전에는 몰랐던 모습을 새로 알게 된다. 02년생 너무 유리한 하루가 아니다.


    >


    양띠,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걱정을 사 줘야 한다. 저절로 해결될 사안이었다.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감정은 쉽게 해결된다.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만본인 현명하게 해결하라. 55년생 원래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었다. 가까운 주변부터 알아봐요. 67년생 더 장난으로 고생할 수 없어 현실을 즉석 없으면 안 됩니다. 79년생 생각이 부족한 의견을 말하면 마음만 답답함. 적극적으로 말하자. 91년생 모든 인간 관계를 개선할 가능성이 어느 시기이다.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03년생 자신 때문에 행운의 문이 홱 열린다. ​


    >


    9. 원숭이대 태양의 주위에 구름이 오락가락하는 형상 이다니다. 마무리되고 있는 시기인 만큼 잘 해왔다 1들을 약 감덕 주의 깊게 봐야 합니다. 방심해서 본연의 감정을 갖게 되면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감정을 다잡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56년생의 힘이 나고 매우 좋은 신경을 많이 받을 것이었다 68년생, 전도는 탁 트인 점이다. 주변과의 관계도 좋아지네 80년생의 지루한 하루 되기 쉽다. 마음대로 행동하면 후회만 남는다. 92년생의 준비 없이 한1이 부른 당연한 결과가 나온다. 04년생 협력하고 도움도 줄 사람이 있다. 감사의 뜻을 표하시오.


    >


    일 0. 닭띠 성과물이 현실로 된 때에 만났 슴니다. 사소한 어려움이 있지만 섣불리 판단하라, 의연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조건이 안 맞는데 끝까지 같이 갈 수는 없잖아? 때로는 과감한 포기도 필요하다. 57년생의 건강에 이상이 느끼고 지상, 병원에 한번 다녀온 것이 좋다. 69년생 기분에 사로잡힐 내용. 침착하게 다시 생각해라. 8일년생 주변 사람들과 소견을 나누라. 도움이 될 일이 있을 것 같다. 93년생 그뎀 신경 쓰지 않아도 의미를 얻게 될 것이었다. 05년생 즉흥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 디어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


    11. 개 띠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되는 것입니다. 판단력이 흐려지는 시이미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문제를 토그와잉, 아무리 사소한 1 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얻는 것이 좋다. 지인의 지혜를 백분 활용하라. 58년생 아무리 사소한 일에도 최선을 다하면 헛되지 당신. 70년생, 다른어느 때보다 신중에 주의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게 좋겠죠. 82년생의 불의 집에 기름을 붓는 격이 될 수 있다. 94년생 몇번이나 당하니깐, 모르게 정이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06년생 오래 가끔 받던 1결정이 그와잉게 되면 가슴이 시원하다.


    >


    하나 2. 돼지의 몸도 마음도 바쁜 하루입니다. 좋고 나쁨이 반복되는 시이미다. 약간의 손해를 본다고 해서 큰 재앙을 자처하지는 않을 것이다. 다만욕심이매우높으면화를내기쉬우므로주의해야한다. 59년생 갑자기 돈을 쓰는 것이 생긴다. 가까운 사람에 의해 피해가 예상된다. 7개년생 매사에 신중하게 해야 한다. 83년생의 소견이 달라도 상대의 입장을 세워라. 자기주장은 화를 부른다. 95년생 아직 이야기하 효은세이 없다. 비밀은 당분간 지키는 것이 현명하다. 07년생의 정신을 한다. 자칫하면 상대의 페이스에 끌려갈 수 있다.


    (출처-NATE운세의 사주 닷컴)#당 1의 운세,#띠별 운세,#무료 운세,#2019년 8월 101토요일 1#당 1생 연별의 운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