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공부 혼자하기, 재미있게 영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12:15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요즘은 정말 많은 사람이 영어 공부하느라 많은 돈과 시간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영어 공부를 하려고 인터넷에서 강의를 보는 사이트에 결제를 했는데 한달도 지나기 전에 포기하고 말았습니다!1년분의 수강권을 끊었던 것입니다. 사실 영어 수강다는 것은 정말 어렵고, 혼자 하기에는 조금 시작이 어려운 부분이므로 직장인들은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 검색을 하는 것 같아요!그래서 저는 최근 재미 있게 보인다 미국 연예를 통해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책에서만 볼 수 없는 그런 문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일상적인 언어로 이야기를 하니까 확실히 더 도움될 것입니다!아마 많은 분들이 인터넷 강의를 통해서 영어를 배우려고 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그래서 강의 동영상으로이렇게 미국 예능을 통해 배우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


    마스터 셰프 시리즈


    마스터 요리사 시리즈는 현재 시즌 10까지 나오고 있는 인기 연예 프로그램인데요!유명한 요리사, 고든 람지가 출연해 독설을 하는 것으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마스터셰프는 셰프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


    음식이 워낙 다양해서 미국에 놀러갔을때 영어로 충분히 음식을 주문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 될 수 있을거에요!


    >


    사실 이것은 영어 공부하는 목적이 무엇인지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해외에서 요리를 시켜 먹는 것은 아마 누구나 한번쯤은 겪을 수도 있는 일이니까, 마스터 셰프 시리즈를 보면서 영어 공부하는 것도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


    더보이즈 시리즈


    미국의 슈퍼 보컬을 뽑는 더 보이스 시리즈도 일찌감치 시즌 17까지 나온 장기 연예입니다~더 보이스 시리즈는 2011년 시작해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는 오락 프로그램입니다!


    >


    미국이 사람이 많을수록 아주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하고 있어요! 그만큼 에피소드 자체도 재미있는 느낌! 음악과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을 즐기려면 역시 더 보이스 시리즈가 좋지 않을까 싶어요.


    >


    중간중간에 출연자들의 에피소드가 등장하기도 하는데, 이때 생각하면 일상 용어도 정말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대화를 늘리기에 정말 좋지 않을까 싶어요!


    >


    더 데일리 쇼 위즈 트레버 노아 ノ


    더 데일리 쇼 위드 트레버 노아는 1996년부터 지금까지 계속 방송하는 미국의 오락 프로그램인데요!코미디 센트럴에서 방송하는 정치 풍자 뉴스 프로그램입니다!


    >


    한국에서는 정치세력이 바뀜에 따라, 이런 프로그램에 조금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없어지는 프로그램도 있다고 말할 정도인데, 미국에서는 이렇게 오랫동안 꾸준히 정치세력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풍자 프로그램이 방송되거든요!


    >


    "더 데일리쇼 위즈 트레버 노아를 진행하는 사람은 트레버 노아입니다! 너무 재미있는 진행이고 큰 사랑을 받은 것 같아요! 정치를 풍자하는 데다 문화차이가 있어서 이해하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언어와 함께 문화까지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


    라이브 위즈=케리 앤 라이언


    우리나라에 아침마당이 있다면 미국에는 라이브위즈 켈리 앤 라이언이 있어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침 토크쇼인데요! 정말 오래된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평소 일상생활에서 쓰는 말을 가장 많이 쓰고 있어서 영어를 늘리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라이브위즈의 켈리&사자를 보면서 일상용어를 많이 배우게 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 프로그램도 토크 프로그램이다 보니 미국 문화에 관한 이야기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해할 수 없지만 사람들이 웃는 포인트가 종종 있었어요! 이런 것도 잘 캐치하면 좀 더 자연스럽게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


    말레이쇼


    얼마 전 인기영화 "조커"에 말레이셔가 출연했나요?저는 사실 조커를 보지 않았는데 그런 이야기가 자주 들렸어요! 머레이쇼는 정말 오랫동안 진행된 미국 토크쇼인데요! NBC의 유명 예능이에요!


    >


    1991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방송을 하고 있어요!모리 포인트 해변이 진행을 한대요!말레이 쇼 같은 경우는 너무 오래 지속된 미국 연예라 모르는 편이 거의 없다고 해도 상관 없어요!


    >


    말레이쇼는 진실톡이라고도 합니다! 아주 솔직한 토크쇼로 인기가 많습니다!


    >


    엘렌 드제너러스 쇼


    엘렌·도지에네라스쇼ー는 엘렌·도지에네라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하는 토크 쇼인데!이 토크 쇼에는 17년도에 방탄 소년단이 출연하고 화제가 되기도 했군요!


    >


    2003년부터 서서히 방송하는 한국 연예입니다~한국에서도 좋아하는 분들이 꽤 많다고 하더라고요!아무래도 여러가지 일에 대해서 다루는 프로그램이라 더 배울 점이 많습니다!내용 자체도 정말 유익합니다!


    >


    여기까지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국 예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미국 버라이어티는 미국 드라마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은 여러 플랫폼을 통해 여러 프로그램을 볼 수 있으니까, 영어연예를 통해 영어를 공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동영상 강의에 비해 지루하지 않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동영상 강의에 비해서는 지루하지 않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혼자영어공부 #영어공부법 #미국연예 #미국연예_추천 #연예추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