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박4하나 밤도깨비 홍콩] HONG KONG 하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1:44

    20하나 9년 2월 221~20하나 9년 2월 251​ ​ 20하나 6년 이후 두번째 방문하는 홍콩!이 표도 20하나 8년 구입하고.드디어 갈 날이 왔구나.어느 물 0KG인 번개 할인 표를 구매해서. 너무 짐이 무거워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


    너무 귀여운 엄마의 캐리어를 가져온 친구. 너무 허세라서 좋아~ 쿠쿠쿠


    >


    순식간에 가끔 이동~순수 색소폰~우리는 부산 김해 하늘에서 홍콩으로 출발하는 에어 부산에 탑승했어요. 9시 35분 출발이지만.지연이 되어 10시 출발하고. 홍콩 현지 시간 12시 35분에 내맀 슴니다.(231이 되어 버렸습니까?)수하물이 0KG라고.수하물을 찾을 필요 없어~ シ 나왔습니다.새벽도착이라서 A.IL..인가, 어쨌든 공항철도? 그건 이용불가이고 대중교통은 택시, 버스가 있는데! 우린 내가 저번에 머물렀던 이비스 호텔에 머물렀으니까..버스를 타러! 공항에서 표지판을 보시면 됩니다.표지에 TOCITY 되어 있는 거!! 버스 정류장이에요! 그것에 대해 졸졸


    >


    심야테테로에는 T11버스가 N11로 바뀌고 있고 N11버스를 타시면 됩니다!공항에서 이브스션왕&센트럴 홍콩의 호텔은 31폰 달이다.옥토퍼스카드가 없으면 현금으로, 현금으로 결제하면 잔돈을 내지 않기 때문에 확실하게 잔돈을 준비한다!


    >


    호텔 메인 사진은 없습니다.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못 찍었어요.찾는 위치는 너무 쉬워요.저번에 포스팅 보시면 돼요.제 한 아래에 주소가 있어요.아, 저거 아답터 찍은 이유... 저번에도 하고 싶었는데 그거 까먹고 이번에 또 안 잊을려고 찍어놨단 말이야! 전기코드 아답터 사용 팁! 왜 구멍 세개 보고 당연히 세개 꽂아야 된다고 생각했을까?그게 아니라 저희 둥근 코드 있죠? 그것을 표준적으로, 바로 꽂으면 돼요저 어댑터는 우리도 왜 꽂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저렇게 쓰면 되니까.. 대충 다이소에서 사서 거과의... 저 어댑터를 가져가신 분들은 저 모양으로 꽂아보세요.그리고 저건 형광등 단추같은거 콩만한 거 보이지? 어댑터 위에! 저게 저 사진처럼 내려오게 밀어줘! 어댑터를 꽂아야 전기 사용 가능~


    >


    공항에서 이비스션왕까지는 구글 맵 상에서는 2시간 30분 나쁘지 않고 왔는데..밤이라 차가 안 막혀서 그 정도는 안 걸렸어요.대략적으로 도착해서 씻고 자면 새벽 3시 30분^^바로 자고 1어가 나왔어요 모든 것은 순삭!우리가 가지고 온 비 루카. 흐린 홍콩의 날씨, 시티 뷰에 자비는 없어요!


    >


    홍콩은 습하고 무더운 곳이지만, 우리가 오기 전날까지는 반팔을 입었는데, 정말 추워서요.한국에서 입은 키모티입고 현장감! 저래도 넘본 잉리 추웠던 규!


    >


    잠이 안와서...피곤해져...할멈 두사람 토리이


    >


    식사라니~제일먼저~배고프니까!여긴전에도가려고해서못갔던카우키!저기... 중국 배우 수하지... 양조위! 중경삼림 나온 주인공 있잖아요 금성무의 내용으로는 그 쪽이 잘 간다고 하는 우육탕면집이에요! 근데 우리 여기 가려고 했던 게 아니라 이 맞은편에 있는 신흥 유엔! 신흥 유엔이라... 동상이몽으로 소이현 인삼부부가 토마토라면을 먹었던 곳입니다!


    >


    우습게 본 홍콩다운 포차~식당~오픈은 8시! 하나 하나는 휴업!로즈는...5시-본인. 구글 보면 본인이 와요.홍콩은 합석이 다반사! 다반사! 달라붙어서 그런 느낌! 시니컬해 보입니다만, 모두 친절했습니다.


    >


    주문해놓고.. 심심하니까 셀카에요! 앱이 최고다! 앙망!!


    >


    토마토에그라면과 동윤형(에기스밀크티 메뉴에 없으니 사진을 보여주세요.) 그리고...홍콩식 토스트!!! 토마토라면은 맛있지만 계란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지고 계란이 없으니까요.차가운 토마토 특유의 비린내가 자신있고, 고소한 맛이 없어서.맛은 없지만, 별로. 동윤영은 진자 맛있어요!! 저번에도 느꼈지만 홍콩풍 밀크티는 입안이 개운치 않아~ 꿈만 같은 느낌!


    >


    휴..다 필요없고 ヒュ이 홍콩식 토스트.. 이거 최고... 지금까지 먹어본 홍콩토스트는 전부 기름빵이었을 뿐... 이녀석 바삭하고 달콤하고... 얘 때문에 또 간다! #신웅유엔 #신흥유엔인가 뭔가... 아무튼 거기... 구글에 다 나쁘지 않아~


    >


    신흥 유엔은 우리가 아는 중간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그곳의 거리에 있는 sound돠! 거기서 가까운 MTR가 협완역이었다는거 본인봉인가? 익천빌딩 넘어가려고! 아내 sound홍콩에서 지하철 MTR를 타봤어!! 내려다보는건 예뻐! 다행이다!


    >


    ■홍콩에서 자철이는 처음 타본다!


    >


    방송도 제대로 하고 본인이고! 귀를 기울이고 있으면 놓치는 일은 없고, 그래도 걱정이라면 한번에 놓친다.sound 불이 켜져 있어요.


    >


    우리는 목수역에 내렸습니다. 벽의 빨강~ 마치 크리스마스인가... 아니면 신호인가?


    >


    이게 그 유명한 익천빌딩! 사람이 너무 많고 유명한 사진처럼 다소 그늘이 되진 않네요.그래서 이날 비가 와서 흐물흐물 홍콩인들은 창밖에 빨래를 아주 말리는데! 볼 수 없는 릿릿


    >


    우리들은 표준우리끼리 기념을 남기고 싶었지만..후..어렵네..익천빌딩을 포용하기 어려워!


    >


    와인은 그래도 와인을 기념해서 남겼어요.그 후, 외국인 포즈 강의 "오지단교" 이전에 익천빌딩에서 사진 촬영 금지된 적이 있다고 들었습니다.저기가 영화로 과인이 돼서 유명해졌는데 사실 매일 힘들게 먹고 사는 분들이 사는 곳이라고 들었어요.그런분들이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셔서 관광객들이 좋다고 와서 사진찍고 싸서..뭐 금지됬다고요! 최근 다시 찍었어. 사실 익천빌딩에 오고싶어서 검색했어.갈 친구가 여기로 가.세인트아라비카커피 일명 웅커피! 이게 너무 익천빌딩에 잘 어울려서 일본답지 않고 홍콩답게 있다고 해서 왔어요~ 완전 와인좋음돠~ 구글지도 보고 여기 도착해서 익천빌딩이 두 군데 있거든요? 제가 익천빌딩에 들어왔는데 응, 커피가 안 보여? 그럼 일단 지나치니까... 역시 옆쪽으로 익천빌딩 입구인가~ 같은 곳에 들어가 보는 거에요. 그럼! 이네요.URL은 얼마전 이비스호텔을 방문했다... 그 비결... 적당하게 꾸물거린 것...함의 참고로 봐주세요!https://blog.naver.com/sosjes330/220856299139


    잠시후 응커피누다 sound편에서 계속!!(실은 요즘 너무자신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