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격] 넷플릭스 일부 다운로드 허용할것입니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0:31

    넷플릭스는 영상을 기기에 내려받아 보는 것을 허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현재아마존은회원들에게무료로서비스되는드라마에나쁘지않기때문에영화에도"다운로드"버튼이있어하나를다운받아인터넷이없는환경에서도시청할수있게되어있습니다. 아마 넷플릭스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


    지난해까지만 해도 다운로드 방식을 철저히 반대하던 입장에서 넷플릭스였는데 이렇게 급선회한 이유는 아마도...넷플릭스가 국제여객기 비디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통신이 발전한다 해도 공중에서 수신이 불가능한 환경은 어쩔 수 없이 조성될 것이고 이를 극복하는 비결은 오직 보존뿐. 하지만 여객기에 서버를 둘 수도 없기 때문에 개인 기기에 저장하는 방식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국가 솥이니까.


    비스되는 게 달라서 공중에서 직접 스트리밍하시는 건 법적으로 여러 가지 사건이 있을 겁니다.


    아마도...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파일을 따로 서비스하는 것은 시간과 자원이 드는 방식이기 때문에 앱이 스트리밍된 것을 저장하는 방식이 될 것 같습니다. 저장공간은 몇십개 받는건 아니니까 글재료는 아니지만 핸드폰이나 태블릿 CPU가 조금 힘들지도... 열도 날 거고.VP9형식으로 코딩되 스프니다네입니다.구글에서 개발된 무료 동영상 포맷으로 H264와 H265사이의 효율을 보인 것. 아직까지 이를 지원하지 않는 CPU와 칩셋이 많기 때문에 PC에서는 다소 무용지물에 가깝지만 모바일에서는 상당한 지원이 될 것이다.즉 PC에서는 다운로드해도 재생할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소음 모바일로 볼 수 있습니다.설... 전국에 와이파이가 없는 곳은 없는데... 일반인에게는 그다지 희소식이 아닌 것 같다.단, 와이파이가 부족한 지하철 노선으로 통근하시는 분이나 등산, 캠핑 분에게는 조금 편안한 기능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