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대 메이크업샵 메이크업 맑음에서 아자신운서 메이크업 완성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9:41

    안녕하세요. 진솔맘 아기강아지 워킹맘 구기입니다.어깨는 제가 오랜만에 아나운서로서 행사 MC를 했고요.하루 종일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촬영할 만큼 실력있는 메이크업 업소를 찾아왔고, 이 큰 메이크업 업소로 유명한 메이크업 '마루군소움'을 점포로 만들었습니다.아나운서분도 많이받으시고 너무오래된곳이라 후기도 많이있어서 찾아봤는데 실력이좋았어요중요한 행사인 만큼 열심히 탐색하고 갔어요!​ 그리고 좋은 점은 오전 6시부터 예약이 된다는 것!​ 오전 9시부터 행사가 시작과 나는 오전 6시 30분에 예약 벌벌 ​ 행사 메이크업, 아나운서 메이크업으로 예약했어!​


    나는 2호선 타고 낮에 이대 역에 간 후 솟시 사십분경 출발했지만 전철이 낮에 정 이야기 투 문 두 문 있어요 ᅲᅲ 그래서 이대 역 에스컬레이터번 출구 측 공사 중 ᅲᅲ 잠시 걷다가 이대 역을 민감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 저 졸업하고 진심으로 하나 0년 만에 모교 가까이 데이 데 전 문도 못 가보고도 메이크업을 받을 늦게 총총 총 갔는데, 하필이면 추운 날과 머리 없는 스토리리고 걸었다 머리카락 얼어붙은 소음 ᄏᄏᄏ


    >


    >


    >


    도착!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원장님 한분이 운영하는 두 메일 캡 숍이어서 100%예약제입니다!​


    >


    >


    간단한 가격 명단입니다.위 번호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아담한 청결감의 이 대분장이 밝음!


    >


    짜잔! 여러가지 화장품이 모셔져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골드펄 스토리도 하고 눈 밑은 굵은 펄을 부탁했어요.


    메이크업 전! 머리에 핀 꽂고 대기 중!


    >


    추워서 이불도 덮어주었어요! 원장선생님과의 육아와 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너무 맘에 들어서 아과인소메크가 완성되었어요!그래서 머리는 아래로 자연스럽게 묶는데 앞머리가 있으니까 좀 애교를 해 달라고 했어요. 딱 같이 들어주는데, 정예기 실력이 좋구나 라고 생각했었어요!


    완성!! 머리도 완전 마음에 들고, 화장도 최고!!!


    >


    >


    머리도 자연스럽고 볼륨도 다 넣어줬어요.정예기의 짧은 중간이었는데 너무 럭셔리하게 헤어가 다 됐어요.진짜 보고 있는데 마음에 들어서 행사 MC를 너무 나쁘지 않아서 재밌게 봤어요.​


    또 조명은 화장실이지?쉐라톤 디큐브 시티 호텔에서 진행된 행사 MC 관련 댓글은 영상과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


    이화여대 메이크업을 잘 하는 곳을 찾고 싶다면! 아나운서 화장 받으러 맑은 빛으로 고고!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