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국인 소리주운전 벌금,집행유예 체류허가(소리주운전 처벌기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3:19

    이번 주 들어 약간 기온이 내려갔지만 프지 않았고, 김 1은 날씨가 많이 누그러진 것 같아요. 최근 신종 콜록콜록 뉴스가 난무하면서 한국에서도 소리주 운전 단속도 선별적으로 실시해 첫 번째 측정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많이 문의되는 형사처벌은 외국인이 소리주 운전으로 단속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벌금, 집행유예를 받아 출입국 체류통과를 받을 수 있는지, 더 나쁘지는 않으니 자녀에게 비자연장을 받게 해달라는 상담입니다.


    >


    지난해 6월 윤창호 법의 시행에 따른 처벌이 대폭 강화된 다음 검사의 기소, 법원의 판결을 보면 그 강화된 처벌이 엄격하게 적용되는 sound을 느낍니다. 1회 적발도 혈중 알코올 농도가 0.2Percent이상 이것도 2번 적발된 경우는 sound 주운 앞에서 인명 피해를 내고 도주한 경우에는 대부분 징역형과 검사가 기소하고 여러가지 사정을 참작하고 판사가 집행 유예를 선고하고 있슴니다. 여기서 고의성, 상습성이 인정되면 실형을 선고받고 곧바로 법정 구속까지 될 수 있습니다.


    >


    국내 거주 외국인도 예외는 아니어서 많은 외국인 및 재외 동포 비자로 있는 분이 음주 운전 단속했고, 초범인 경우에도 잘 혈중 알코올 농도 0. 하나 포.센트 이상으로 7~8벡망원 벌금을 받고 있는 슴니다. 현재 내가 스윔이며 진행하는 외국인들의 사례를 보아도 벌금 7백, 8백 하나 200만원, 징역 나이에 집행 유예 3년 등 출국 명령의 기준을 훨씬 넘은 처분 결과 올립니다. 이번 주 진행하는 외국 분은 2번 단속이나 무면허(지난해 하나하나 달에 면허 취소된 상태), 음주 측정 응하지 않고 경찰 연구 단계에서 수이며 대응하고 있는 사례입니다.지난주 스윔입니다 의뢰된 외국 분들은 2번 단속이지만, 검사가 크콤팡로 기소하고 재판 절차를 기다리고 있다 슴니다.


    >


    외국인의 음성운전의 경우 최종 법원 판결 결과가 자신 있으면 출입국 사범심사에서 체류 허가를 받을 수 있느냐는 겁니다. ◆ 현재 본사 사무실에서 진행 중인 외국인의 소리 주운 전 벌금, 집행 유예의 체류 허가 관련하면서, 작금에 벌금 700만원을 납부한 외국인(H2비자)를 출입국 사범 심사에서 체류 허가를 받고 주었습니다.◆ 그 외에도 보이스 피싱 벌금, 보이스 피싱 집행 유예, 의료 법 위반의 벌금, 관세 법 위반의 집행 유예, 과실치사 금고 집행 유예, 폭행 기소 유예 3건에 소리 쥬볼쿰, 절도 기소 유예 등 여러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외국인 범죄 보이스피싱, 사기 비자 연장 성공 ▶외국인 소음 포착 전 벌금, 집행유예 비자 연장 성공 [소음 줍기 전 처벌 기준]20하나 9년 6월 25일부터 소음 주운 전의 위험성과 상습 소음 주운 전에 대한 경계심을 높이기 때문에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을 강화했습니다.. 한 혈중 알코올 농도 0.2Percent이상:2년~5년 이하의 징역/하나 000만원~2000만원 이하의 벌금 2. 혈중 알코올 농도 0.08Percent~0.2Percent:한년~2년 이하의 징역/500만원~하나 000만원 이하의 벌금 ​ 3. 혈중 알코올 농도 0.03Percent~0.08Percent:한년 이하 징역/500만원 이하의 벌금 4. 측정 거부:한년~2년 이하의 징역/500만원~2000만원 이하의 벌금 5.2차례 이상 어기:2년~5년 이하의 징역/하나 000만원~2000만원 이하의 벌금 6. 소음 주부문제:한년~하나 5년 이하의 징역/하나 000만원~3000만원 이하의 벌금 7. 소음 성주 사만 문제:3년 이상 징역/대 기초, 징역 형 하나도~5번은[길길 교통 법 6회~7번은[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 됩니다.


    >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이 다양한 유형의 체류비자로 사회·경제활동을 하며 한국에서 가족과 기반을 형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순간의 음주운전 행위로 체류비자가 취소되거나 출국한 경우 심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법무부에 정식 등록된 출입국 대리 사무실로 특히 사범 심사를 전문으로 하는 제 사무실의 경우 중국 동포 및 여러 외국인(h2, f2, f4, e7, 영주권)의 소리 주운 전 체류 허가 및 강제 퇴거 구제 관련된 다양한 수입니다. 및 해결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


    현재 외국인(h2, f2, f4, e7, 영주권)음주 운전자의 비자 체류 기간이 많이 남아 있어도 강제 퇴거 자결을 하면 곧바로 출국해야 합니다.한 번의 음주 운전에도 수치가 높거나 특별한 인도적 사유가 없으면 강제 퇴거할 수 있습니다. 출입국사범심사는 종합적인 모든 정세를 고려하여 준비하고 대처해야 합니다. 물론 기본적인 심사 기준과 형사 처분 정도가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것이 절대적인 기준은 아닙니다.


    >


    오랫동안 다양한 문제를 다루면서 경험적으로 체득하고 느끼는 건데 어떻게 준비하고 대처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같은 유형범죄로 한국인과 한국인이 벌금, 집행유예를 받은 형사처분이라도 사범심사 결과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는 겁니다. 미리 포기해서는 안 되고, 반대로 방심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출입국 사범 심사를 전문으로 오랫동안 칠로 체득한 곳에서는 의뢰인이 주변 지인의 거의-이 이유의 사례 자신 1,2곳에서 상 후를 해서는 사범 심사 결과를 너무 쉽게 예단을 펼치며 자신의 이름의 대응 방법을 판정하는데, 처 음부터 잘못된 예측은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입니다.


    >


    처소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출입국사범심사전문행정사를 선택하고, 여러 변수 본인의 요인을 고려해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신중하게 결정하고, 철저히 사전 준비를 하면 그만큼 체류 통과를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확률은 높아집니다. 법무부에 정식 등록된 출입국외국인전문사무소로 특히 사범심사를 전문으로 하는 이창선 행정사는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선의 결과(체류통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