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병호 절친’ 가수 현미 자신이? “남편 이봉조, 이다신 8개월에 유부남인 것 알았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19

    '박병호 절친' 가수 현미 자신이? "남편 이봉조씨 임신 8개월 만에 유부남인 줄 알았다"


    >


    하나 6개'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박병호의 자세에 가수 현미가 출연하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현미는 올해로 82세에 그친 하나 957년에 데뷔했습니다. 다음에 사별한 남편 고 이 범행 수법과 결혼했고 두 아들을 낳았다.그러나 현미는 이봉조와 결혼 당시 이봉조는 결혼한 상태로 딸을 둔 유부남이었다. 현미는 이 사실을 임신 8개월 무렵 알았다.이에 대해 현미는 이미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당시 임신 8개월에 이봉조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고 본처로 보냈다며 다음 그가 심장마비로 떠나자 큰아버지로 합장을 원한다고 전해 흔쾌히 승낙했다고 밝혔다. 이어"저는 20년 동안 거짓말도 행복하게 살았지만 그 여자(본처)은 얼마나 힘들었을까"," 같은 여자로서 참 불쌍하다"고 덧붙여서 눈길을 끌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